FUNDAMENTAL EXAM

기본시험 (Fundamental Exam)

FE(Fundamentals Exam)의 목적은, 각 응용분야의 인증을 취득하려는 사람이 이에 필요한 심화지식을 습득하려 할 때, 과연 그 사람이 TOC의 기본적인 최소한의 지식을 갖고 있는지 평가한다.

이 시험을 통과한 사람은 “TOCICO Certificate of Achievement"라는 합격증을 받는다.

이것은 TOCICO인증은 아니고 단지 응용시험 응시 자격을 얻었다는 것을 확인해 준다.

TOCICO Fundamentals Exam은 모든 TOC 검증된 솔루션에서 출제되며, 일반적인 기본 제약이론 (TOC) 개념을 다룬다.. 이 기본시험은 Part A, Part B, Part C로 구성되어 있고, 시험시간은 최대 3시간이다. 모두 객관식이며 75 개 문항이다.

응용 시험에 합격하려면 총 100점 만점에 70점 이상을 득점해야 한다.


기본시험 준비를 위해 다음 학습자료를 추천한다.

TOC 포털의 기본 사항

TOCICO는 TOC (Theory of Constraints)를 연구하고 학습할 수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동영상 저장공간 제공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이 놀라운 서비스에는 동영상 13 개를 무료 액세스할 수 있는 권한을 공유했다. 여기 프레젠테이션은 TOC의 7 개 주요 영역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설명을 제공한다.

TOC 포털의 기본 사항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바로가기


TOC Portals by Topic

또한 프로젝트 관리, 공급망, 사고 프로세스, 전략 및 전술, 판매 및 마케팅, 금융 및 측정 서비스, 정부, TOC, 의료, 제조 및 제조를 포함하여 TOC 주제별로 추가 무료 동영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주제별 TOC 포털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바로가기


Study Materials for the Fundamentals Exam

현재는 공식 학습 가이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기초 시험의 각 부분에 대해 제안된 학습 자료 목록이 제공되었다. 리소스에는 WSU, 서적, 기사, 웹 사이트 등의 James Holt 박사의 TOCICO 기초 시험 연구 가이드가 포함된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바로가기


Full Access

과거 TOCICO Conference 프레젠테이션에서 750 개 이상의 동영상 및 과거 웹 세미나 150 개 이상의 추가 자료실이 있다. 하지만 액세스하려면 유료 회원이어야 한다. 멤버십 옵션을 확인하려면 웹 사이트를 방문하여 오늘 가입을 클릭하세요.